리뷰부자의 세상 모든 것들에 대한 리뷰

반응형

KBS2 채널의 주말 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가 2022년 4월 2일 오늘부터 첫 화를 시작한다.

드라마를 시작하기 앞서 총 몇부작인지, 작가는 누구인지, 출연배우는 누구인지, 인물관계도는 어떻게 되는지, 방영시간은 언제인지, 재방송은 어디서 감상할 수 있는지 등 기본적으로 궁금할만한 내용만 간추려서 소개한다.

 

먼저 본 드라마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저녁 8시 KBS2채널에서 시작하는 주말 안방 드라마이다.

 

ㄴ장르: 장르는 가족, 로맨스, 코미디.

ㄴ채널: 앞서 말했듯 KBS2 채널에서 방영한다.

ㄴ재방송: 본방을 놓쳐서 재방송을 보려면 OTT 스트리밍 서비스 웨이브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넷플릭스 X)

ㄴ출연진: 주요 출연진은 윤시윤, 배다빈, 오민석, 신동민, 서범준, 최예빈

ㄴ극본: 극본은 하명희 작가다 (대표작: <닥터스>, <사랑의 온도>, <청춘기록>)

ㄴ연출: 연출은 김성근 (대표작: <인생이여 고마워요>, <대왕세종>, <다함께 차차차>)

ㄴ주제: 주제는 '결혼'과 '가족'이라는 제도와 가치에 대해 서로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 한 지붕 다른 세대의 가족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일상에 대한 이야기이다.

 

 

조금 더 구체적으로 시놉시스를 요약하면 이렇다. 연애도, 결혼도 기피하는 요즘 젊은 세대에 해당되는 이가네 삼형제. 이들의 혼인을 성사시키기 위해 집안 어른들은 아파트를 내건다. 아파트를 차지하기 위해 삼형제들이 자신의 짝을 찾아나가는 과정에서 벌어지는 일들을 그린 드라마이다. 묵직한 주제를 위트있게 풀어나가는 내용이 시놉시스만 보더라도 주말드라마로 제격이다.

 

<현재는 아름다워>의 인물관계도를 보면 아래와 같다.

인물관계도를 자세히 살펴보고 제목에 다시 주목해보면 제목에서 '현재'라는 단어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는 것 같다. 제목에서 '현재'가 배우 윤시윤의 극중 이름과 같은 것으로 볼 때, 아무래도 메인 주인공 역할인 듯 하다.

 

 

극중에서 삼형제 중 둘째인 해준은 '의뢰인에게 사사로운 감정을 지니지 않는다.'는 원칙이 뚜렷한 가사법 전문 파트너 변호사다. 그런 그의 굳건한 원칙과 마음을 흔드는 사람은 배우 배다민이 연기하는 극중인물 현미래. 현미래는 프로페셔널한 백화점 퍼스널 쇼퍼로서, 그녀의 VIP 고객이 자신의 아들(준형)을 직접 소개해줘서 결혼까지 성공한다. 허나 혼인신고를 한 직후 남편 준형의 외도사실을 알게 되어 혼인 취소 소송을 진행하게 된다.

 

 

아무래도 이러한 스토리로 미루어 짐작해볼 때, 현재와 미래는 의뢰인과 담당 변호사로 만나게 되어 러브라인을 형성하는 내용이 메인 스토리가 될 것 같다.

 

아무튼 오늘부터 시작되는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의 인물관계도와 주요 극중 배우의 메인 스토리, 총 몇부작인지, 방영 시간과 재방송은 어디서 볼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