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부자의 세상 모든 것들에 대한 리뷰

반응형

벌써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하는 요즘입니다.

매년 이맘때쯤이면 데일리로 입을 반팔 티셔츠를 새로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저도 여름을 준비하며 남자 반팔티를 찾아보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알게된 브랜드 '인사일런스 (INSILENCE)'의 수피마코튼 프리미엄 반팔티를 구매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블로그 후기를 남깁니다. (광고아님! 철저한 내돈내산 리뷰!)

 

저는 워낙 땀이 많은 편이라서 여름이면 일반 반팔티보다 적당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는 (쿨한 냉감 소재, 빠른 드라이, 쾌적함 등) 반팔티를 즐겨 입습니다. 그렇다고 너무 기능성이면 자칫 운동복이나 요가복으로 보여질 수 있어서 조심스럽긴 하죠. 그래서 기능성을 탑재한 베이직한 데일리템으로 일상생활에서 부담없이 입을 수 있는 반팔티를 찾고 있었는데요, 제가 원하는 모든 요소들을 그대로 갖춘 브랜드의 아이템을 찾게 되었습니다.

 

 

 

브랜드의 이름은 인사일런스 (INSILENCE) 입니다. 판매하는 제품들을 보면 기본에 충실하면서도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하는 어패럴 브랜드인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수피마 코튼 프리미엄 티셔츠 라인입니다.

 

  • 브랜드: 인사일런스
  • 카테고리: 반팔
  • 아이템명: 인사일런스 수피마 코튼 프리미엄 라인
  • 가격: 개당 2~3만원 / 2 PACK 4~5만원
  • 색상: 총 14개 컬러
  • 구매처: 무신사    

인사일런스(INSILENCE) [2 PACK] 수피마 코튼 프리미엄 티셔츠_14 Color - 52,900 | 무신사 스토어 (musinsa.com)

 

인사일런스(INSILENCE) [2 PACK] 수피마 코튼 프리미엄 티셔츠_14 Color - 52,900 | 무신사 스토어

제품분류 : 상의 > 반소매 티셔츠 브랜드 : 인사일런스(INSILENCE) 제품번호 : IM2C2TO01SET 제품 : [2 PACK] 수피마 코튼 프리미엄 티셔츠_14 Color - 52,900 원산지 : 대한민국

www.musinsa.com

 

저는 무신사에서 세일 기간에 이것 저것 쿠폰을 먹여서 4만원 초반대에 구매했어요! 

처음 구매하고 너무 만족스러워서 매일 다른 색으로 입을 수 있도록 추가로 한번 더 구매했습니다 ㅋㅋ

 

 

먼저 수피마라는 원단에 대해서 소개드릴게요!

수피마는 고급 피마 (Superior Pima)의 줄임말이라고 합니다. 미국 수피마 협회의 상표로 등록되어 있다고 하네요. 그래서 수피마라는 상표를 사용하려면 미국산 피마 코튼 100%를 사용해야만 한다고 합니다. 전세계 코튼의 1% 이하만 이 상표를 사용할 수 있을 만큼 탁월한 품질 때문에 코튼 계의 캐시미어라고 불린다고 합니다. 일반 면보다 내구성이 45% 정도 더 강해서 표면이 매끄럽고 보풀이 잘 안생긴다고 합니다.

 

제가 입어본 결과 일단 촤르르한 원단에 감촉이 너무 좋아요. 그리고 뭔가 쿨한 냉감을 지니고 있어서 피부에 닿았을 때 쾌적한 느낌입니다. 무엇보다 땀이 나도 금방 말라버리니까 하루종일 찝찝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인사일런스 수피마 프리미엄 반팔은 총 14개의 칼라로 구성되어있는데, 저는 다크그레이 / 베이지 / 세이지 그린 / 블루 그레이 이렇게 4가지 색상을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평소 105 정도 입는데 L로 구매하니까 어깨선은 살짝 아래로 내려와서 오버핏의 느낌이고 기장은 엉덩이를 살짝 덮을 정도라서 여유있고 편합니다. 주로 셀비비진을 즐겨입기에 턱인을해서 입는데 기장이 길다보니 턱인하고 자연스럽게 살짝 위로 들어 올려도 빠지지 않고 아주 편하게 연출하기 좋았어요.

 

 

 

이제 제품 사진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먼저 2 Pack 제품을 구매하니까 이렇게 튼튼한 박스에 담겨져오네요?

처음엔 좀 놀랬습니다. "아니 기껏해야 반팔티 하나 산건데 이렇게 까지 패키징을...!" 하면서도 뭔가 디테일에 신경써준 느낌이라 좋더라구요.

박스를 개봉하니 한번 더 놀랬습니다 ㅋㅋ

더스트백으로 인박스 포장을 한번 더 해주셨더라구요?

뭔가 고급스러운 느낌...!

 

앞서 설명드린 수피마에 대한 소개가 라벨에 상세히 적혀있네요 ㅎㅎ

 

   

 

이상 인사일런스의 수피마 프리미엄 코튼 반팔티 리뷰였습니다.

정말 만족스러운 구매! 애매한 반팔티보다 오랫동안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