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부자의 세상 모든 것들에 대한 리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평촌 학원가 인근 디저트 맛집 카페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확히는 학원가 쪽은 아니고 호계시장 쪽에 있습니다.

학원가에서 10~15분 정도 걸어야 하는 거리이긴 하지만 반드시 가봐야 하는 이유는...!

 

바로 놀라운 토요일에 나왔던 곳이기 때문이죠. (2022년 3월 12일 방영분) 

놀토에 나오는 맛집들은 기본적으로 중상위 이상은 하는 공인된 맛집이잖아요!

 

그래서 제가 직접 다녀온 후기를 전달드리고자 글을 씁니다 ㅎㅎ 

 

https://naver.me/Gtt95L5U

 

일 파라디소 : 네이버

방문자리뷰 264 · 블로그리뷰 83

m.place.naver.com

 

평소 지나가면서 종종 보긴 했었는데 요렇게 구석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서 그냥 동네 카페인가부다 하고 지나갔었거든요.

이제서야 급급히 맛집이라는 것을 깨닫고 다녀왔습니다.

 

 

매장 앞에 이렇게 놀토 방영 카페라는 것을 X배너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ㅎㅎ

 

뭔가 간판이 빈티지한 느낌이 나는게 더 신뢰가 가지 않나요?

뭔가 오래된 유럽 동네 카페같은 느낌 ㅋㅋ 개인적으로 세련된 것보다는 이런 느낌을 선호합니다. 

 

 

매장 인테리어도 그냥 무난무난한 동네카페 느낌이에요!

아늑한 그런 느낌 ㅋㅋ 햇살 좋을 때 가면 마음이 편안~ 한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평일 오후 2시 30분 정도에 갔었는데 마침 막 구운 타르트가 나오는 시점이었어요!

 

먼저 에그타르트입니다. 2,500원이구요 가장 기본이 되는 시그니쳐 메뉴에요.

 

다음은 애플시나몬 타르트 3,200원! 

요거는 뭔가 집에서 만든 사과잼(?) 같은 느낌이었는데 갠적으로는 다른 타르트가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요건 호두 타르트구요 가격은 3,200원이에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견과류가 엄청 많이들어가서 고소할 것 같습니다.  

 

요건 치즈타르트구요, 가격은 3,000원이에요. 요놈 또한 먹어보진 않았습니다.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이건 크림치즈 타르트고 가겨은 3,600원입니다.

이게 생각보다 진짜 맛있었어요. 엄청 부들부들하고 치즈향도 배어 나와서 향도 좋았습니다.

 

그래도 제 원픽은 저 뒤에 보이는 팥앙금 타르트에요. 팥앙금이 사르르 녹아드는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요렇게 케이크도 팔구요!

500원을 추가 결제하면 이렇게 선물용 박스에 이쁘게 담아준다고 합니다.

 

이상 평촌 학원가 인근의 에그타르트 맛집 카페 일파라디소 후기를 마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